본문 바로가기
뉴스

열린심포니오케스트라 제21회 정기연주회, 23일 예울마루서 개최

by yeosuilbo 2026. 6. 16.

열린심포니오케스트라(단장 정한수 목사)가 오는 23일 오후 7시 30분 GS칼텍스 예울마루 대극장에서 제21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올해 연주회는 ‘더 푸른 숲을 이루는’을 주제로 마련됐으며, 매년 4월경 열리던 공연이 지방선거 일정으로 인해 다소 늦춰져 관객과 만나게 됐다.

이번 무대에서는 베토벤의 ‘삼중협주곡(트리플 콘체르토)’과 드보르자크 교향곡 제9번 ‘신세계로부터’를 연주해 클래식 음악의 깊이 있는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 협연이 어우러지는 무대와 웅장한 오케스트라 선율이 관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은 전석 초대로 진행되며 사전 예약이 필수다. 예약은 문자 또는 카카오톡(010-7253-2990)을 통해 성함, 거주 동, 예약 인원을 전달하면 된다.

◆ 제보하기
▷전화 : 061-681-7472
▷이메일 : ysib1333@daum.net
▷카카오톡 : '여수일보' 검색, 채널 추가
▷유튜브에서 '여수일보'를 구독 해주세요!!

/예소희 기자

 

열린심포니오케스트라 제21회 정기연주회, 23일 예울마루서 개최

열린심포니오케스트라(단장 정한수 목사)가 오는 23일 오후 7시 30분 GS칼텍스 예울마루 대극장에서 제21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올해 연주회는 ‘더 푸른 숲을 이루는’을 주제로 마련됐으며,

ysib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