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사랑이 담긴 김장 김치

by yeosuilbo 2024. 12. 9.
  • 어려운 이웃에 사랑의 김치 나눔



▲삼일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 묘도지역발전협의회



1. 여수시 삼일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서재식)와 부녀회(회장 이광례)는 6일 삼일동 주민센터에서 ‘2024년 사랑의 김장 담그기 및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GS칼텍스, 한국서부발전, 한국동서발전, 한국남동발전, 남해화학 등의 후원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삼일동 새마을지도자 협의회·부녀회, 자생단체, 주민센터 직원, 산단입주기업 직원 및 봉사단 등 50여 명이 참여했다.

행사를 진행한 서재식 새마을협의회장과 이광례 부녀회장은 “바쁜 연말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일손을 보태준 분들께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2. 묘도지역발전협의회(협의회장 장유익)는 지난 6일 사랑이 듬뿍 담긴 김장 김치를 담가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김장 김치 나눔 행사에 묘도지역발전협의회 주관하에 묘도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관내 자생단체 회원과 주민센터 직원 및 봉사를 희망하는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장유익 협의회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묘도동 자생단체가 협력해 김장 김치 나눔 봉사활동을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사랑이 담긴 김장 김치를 드시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상로 묘도동장은 “추운 날씨에도 행사에 참여해 준 많은 주민들께 감사하다”며 “겨울철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세심하고 꼼꼼하게 살피겠다”고 말했다.

 

 

사랑이 담긴 김장 김치

어려운 이웃에 사랑의 김치 나눔

ysibtv.co.kr